12BET,12벳 세계 탁구 선수권 대회 공식 파트너쉽 체결

12BET 세계 탁구 선수권 대회 공식 파트너쉽 체결

 

 

12BET은2019 리페르 국제 탁구연맹(ITTF) 월드 챔피언십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하였습니다.

4월 21일부터 28일까지 헝가리 부다페스트에서 열리는 토너먼트는 월드컵을 능가할 만큼의 열띤 이벤트 열기가 느껴집니다.  유럽 마케팅 매니저 인 조니 코 완 (Jonny Cowan)은 국제 탁구연맹(ITTF)은 전 세계적으로 잘 알려진12BET과 다시 한번 성공적인 파트너 십을 체결하였습니다. 12BET은 ITTF 소셜 미디어 채널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와 웨이보 등)에서 약 7 억 2 천 5 백만명 팔로우와 전 세계 TV  미디어 유튜브에서 백만 회이상의 조회수 기록하는 등 아시아의 가장 유명한 스포츠 베팅과 카지노업체이며 작년에 이어 올해도 스포츠십을 체결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는 소식을  공식적으로 보도했습니다.

전 세계, 특히 아시아 지역에서 브랜드 홍보 및 이벤트 기간동안 팬들의 참여로 특별 상을 수여하게됩니다.

12BET의  로이 앤더슨(Roy Anderson) 대변인은 12BET은 2018 ITTF 팀 월드컵에 이어 다시한번 ITTF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글로벌 스포츠 및 마케팅 플랫폼에 참여하고 전 세계 최고의 선수들이 세계 타이틀을 놓고 멋진 경쟁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

장기적으로 12BET과 국제 탁구연맹(ITTF) 파트너십을 구축하여 세계 선수권 대회에 대한 미디어 활성화를 통해서 스포츠 ROI을 창출할 수 있는 이벤트뿐만아니라 TV시청자와 소셜 미디어를 이용한 홍보 전략을 위해 앞으로 더 노력할 것입니다.

12BET회원가입하시고 부다페스트 스포츠이벤트를 절대로 놓치지 마세요!

 

 

소셜미디어